매출 200억 이상의 업체를 선택하세요.

  • 매출 규모가 있어야 제조사로부터 저단가로 공급을 받을 수 있어서 가격 경쟁력이 확보됩니다.
  • 매출 규모가 낮은 곳은 처음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공급단가가 상대적으로 높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경쟁력 하락이 발생합니다.
    그렇기 때문에 매출 200억 이상의 업체를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.

인바운드 직원수가 30명 이상인지를 고르세요.

  • 가맹점주님의 홈페이지 제작, 콜 업무, 디자인, 기타 고객응대까지 대응하기 때문에 인력이 많이 투입되는 업종입니다.
    따라서 적정 인원의 직원수가 있어야 이런 업무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  그래서 홈페이지는 그럴듯해도 직원수가 적거나 교육과 시스템이 낮은 영세 업체는 선택하시면 안됩니다.
  • 지속적인 관리를 고품질을 받기 위해서는 어떤 면에서는 매출보다 직원 수를 좀더 보셔야 합니다.

역사가 오래된 업체를 선택하세요.

  • 기본적으로 역사가 오래되었다는 것은 고객과 제조사와의 신뢰감을 상징합니다.
    그로인해 다양한 고객응대 스킬과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한 대처 능력이나 제조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내공은
    단기간에 형성될 수 없는 영업의 핵심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.
  • 그리고 꼭 본사사무실을 방문해 보세요. 21년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하루아침에 갖춰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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